스킵네비게이션

글로벌동신 Dongshin University
글로벌동신어학연수

글로벌동신


어학연수 겨울방학 한 달간 재학생 26명, 캐나다-말레이시아 해외 어학연수

조회 60

관리자 2019-12-23 10:15

겨울방학 한 달간 재학생 26명, 캐나다-말레이시아 해외 어학연수

 10명 캐나다, 16명 말레이시아로 1월 출발

 어학 능력 집중 향상글로벌 마인드 키운다

  

 동신대학교 재학생들이 외국어 능력을 키우기 위해 2020년 1월 중 겨울 캐나다와 말레이시아로 해외어학연수를 떠난다.

 

 동신대 국제교육원은 겨울방학 4주간의 집중 해외어학연수 프로그램에 참여할 재학생 26명을 선발했다. 이 중 10명은 캐나다에서, 16명은 말레이시아에서 연수를 받는다.

 

 학생들은 홈스테이를 하거나 어학기관 기숙사에 머물면서 주 5회, 매일 4시간씩 현지 대학 부설 어학기관 또는 사립어학기관에서 집중 교육을 받게 된다. 주말이나 평일 일과 후에는 주요 기관과 관광지를 방문해 시야를 넓히거나 개인 미션을 수행한다.

 

 캐나다 어학연수는 영어 실력 중급 이상의 학생들을 위한 프로그램으로 2019년 겨울방학에 이어 두 번째로 개설됐다.

 

 국제교육원은 출발 전 개별 면담을 통해 참가자의 전공과 진로 등을 반영한 미션을 부여함으로써 어학 실력과 함께 관심분야에 대한 심층 탐색까지 병행해 연수 효과를 높일 계획이다.

 

 말레이시아 어학연수는 초급자를 위한 단기 집중과정이다. 전문 학습관리자의 지도 아래 정규 어학 수업 시간 외에도 보충학습을 진행한다.

 

 보충학습은 어학 능력을 키울 수 있도록 듣기‧읽기‧말하기‧ 쓰기 활동과 토익 정기시험에 대비하는 특별수업으로 진행된다.

 

 오성록 동신대 국제교육원장은 “그동안 해외어학연수를 다녀온 학생들의 어학 실력이 괄목상대할 만큼 급상승했고, 자신감 향상에도 크게 기여한 바 있어 이번 어학연수에 임하는 학생들의 각오도 남다르다”고 소개하고 “연수를 통해 학생들이 어학 능력은 물론 글로벌 인재로서의 자신감을 얻을 수 있도록 알찬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말했다.